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가전

「지마켓」 400대 한정판 55형 4K 메탈 UHD TV 39만9천원?

by 탄슈 2017. 12. 14.
728x90


55형 4K UHD TV 400대 한정
이베이코리아 오픈마켓 지마켓이 13일부터 55형 4K UHD TV를 39만9천원에 선보인다.
 
중소기업 X-star의 제품으로, 준비한 총 400대 수량이 완판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전국 무료 배송 및 스탠드 설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55형 4K UHD TV 제품 설명
해당 제품은 프레임부터 백패널까지 풀 메탈로 만들어졌다.
금속 특유의 질감이 일반 프레임에 비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베젤과 패널이 각각 8mm와 9.7mm로 둘 다 1cm가 채 되지 않는다.
패널은 대기업 제품을 사용했다.

화면
초고화질 영상기술도 총망라했다.
우선 풀 HD보다 4배 향상된 4K 초고화질(UHD) 해상도에 10bit 디스플레이 컬러를 지원해 10억7천만 가지의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영화와 스포츠, 게임 등 빠른 액션을 동반한 화면도 또렷하고 생생하게 표현한다.

더불어 기존의 풀 HD 영상도 UHD 영상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자동 업스케일링 기능, 화면이 미세하게 깜빡이는 플리커 현상 방지 기능, 자연스러운 그라이데이션을 선사하는 5000:1 명암비 등이 최적의 영상미를 선사한다.

▷ 음향 
화면뿐만 아니라 음향도 10W 2채널 스피커 유닛을 장착해 내장 스피커만으로도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다. 필요 시 HDMI 캐이불 및 USB 저장 장치를 이용해 셋톱박스, 콘솔 게임기, DVD 플레이어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 기기도 사용할 수 있다.

▷ 무상 서비스
중소기업 제품인 만큼 구매 고객을 위한 사후관리 서비스도 신경 썼다.
구입 후 1년간 사후 관리 및 무상보증 서비스를 실시한다.
구입한지 7일 이내 큰 결함이 발생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스탠드도 무료 설치해준다.
단, 울릉도는 터미널 배송에 한해 서비스한다.

 
지마켓 김충일 가전팀장은 "이번 행사는 39만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무료 배송, 설치 등의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구매 기회"라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예상하며 앞으로도 이런 기획전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