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들의 스타일리시한 시스루룩 레이어링 팁

by 탄슈 2017. 9. 16.
728x90
특별한 포인트 없이 밋밋한 패션 때문에 고민이라면, 믹스매치로 연출한 시스루룩으로 더욱 섹시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신해보자.

올 가을 시스루 레이어드 공식을 살펴보면 패턴, 소재, 액세서리와 믹스매치한 시스루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가장 무난한 블랙과 상반된 아이템을 믹스매치하면 시스루 의상을 단독으로 입는 것 보다 부담스럽지 않다.
스타들의 패션을 참고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시스루룩 레이어링 팁을 살펴보자.

 

소녀시대 수영, 시스루 블랙 블라우스 + 레드 립


블랙 이너에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의 톤온톤 매치는 무난해서 가장 도전하기 쉬운 스타일이다.
수영처럼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와 블랙 이너,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을 따라서 연출해보자.


여기에 수영처럼 얇은 스카프를 목에 둘러 주면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면 마치 장미 한 송이를 머금고 있는 느낌을 주면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서지혜, 시스루 H라인 스커트 + 화이트 상의


시스루룩에 처음 도전한다면 디테일이 가미된 의상을 선택해보자.
프릴 디테일과 시스루 소재가 결합된 H라인 스커트를 심플한 티셔츠와 매치하면 절대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이 가능하다.
서지혜는 화이트 상의에 블랙 시스루가 포인트인 스커트를 매치해 과하지 않은 시스루룩을 완성했다.


특히 기본적인 실루엣의 H라인 스커트에 오묘하게 비치는 오간자 소재 덕분에 전체적인 스타일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심플한 블랙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모던한 시스루룩 연출이 가능하다.

 

■ 소녀시대 제시카, 시스루 상의 + 데님 오버롤


시스루와 오버롤의 조합이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보통 시스루는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주로 매치하는데, 캐주얼 느낌이 강한 오버롤과 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을 풍긴다.


제시카는 시스루 소재의 티셔츠에 데님 오버롤을 믹스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제시카는 특별히 발등을 덮는 기장의 오버롤을 선택해 블랙 킬힐과 매치해 또 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시스루 아이템과 오버롤 데님의 매치가 밋밋하다고 느낀다면 실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추가 해보자.
훨씬 경쾌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