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21인치 골반여신 김아름, 2017 몬스터짐 올스타클래식 인기상

by 탄슈 2017. 9. 21.
728x90
21인치의 잘록한 허리로 골반여이라 불리는 퍼스널 트레이너 겸 피트니스 김아름선수가 9일 서울 영등포구 대선제분에서 열린 '2017 몬스터짐 올스타클래식' 에서 인기상을 차지하며, 아름다운 매력을 인정받았다. 


△ 김아름 트레이너 SNS

김아름선수가 매력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기상은 관객은 물론 인터넷 유저들의 투표로 선정된 상으로 김아름선수는 대회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줄곧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아 수많은 남성팬들의 아이콘임을 입증하는 자리가 됐다. 

△ 김아름 트레이너 SNS

대회의 하이라이트인 런웨이 경연에서 실버 비키니를 입고 등장한 김아름선수는 34-21-36의 완벽한 라인에 빛나는 미모와 우윳빛 피부가 하나가 되어 더욱 광채를 빛내는 자리가 됐다. 

△ 김아름 트레이너 SNS

아름다운 외모와 다르게 김아름선수는 6개의 자격증을 갖고 있는 베테랑 트레이너다. 

△ 김아름 트레이너 SNS

요가를 비롯 필라테스, 웨이트, 아쿠아 로빅, 재활 등 헬스와 관련된 모든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가진 선수겸 트레이너이다. 

△ 김아름 트레이너 SNS

25세의 어린 나이지만 그동안 배출한 제자만 해도 300여명에 이를 정도로 피트니스계에서 실력을 검증받은바 있다. 

△ 김아름 트레이너 SNS

그러나 선수활동을 시작한 것은 지난해 참여한 WBFF KOREA 2016 디바 비키니모델이며, 톨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하였다.

△ 김아름 트레이너 SNS

김아름선수는 "대회 출전은 이번이 두 번째다. 체육학을 전공해 좋은 선생님이 되는 것이 목표였지만 나만의 장점을 살려 선수로 활동하는 것도 의미 있다고 생각했다"며 "9월 말에 있을 머슬마니아 대회도 준비하고 있다. 피트니스 시즌이 끝나면 방송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