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가전

소니코리아 GTK-XB60,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by 탄슈 2017. 10. 15.
728x90
소니코리아가 고출력 블루투스 스피커 GTK-XB60을 출시한다.
 

GTK-XB60은 언제 어디서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대 14시간 연속재생 가능한 강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했다.
버튼을 눌러 배터리 잔량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스마트폰, 워크맨, 태블릿 등의 외부 기기를 내장 배터리 전력으로 충전할 수 있는 USB 단자를 지원한다.


또한 스피커 활용도를 높이는 6.3mm 마이크 입력 단자를 새롭게 채용했다.
음악이 재생되고 있지 않을 때는 물론, 음악을 재생한 상태에서도 연결된 마이크를 통해 목소리를 믹스할 수 있다.


GTK-XB60은 130mm 대구경 우퍼와 50mm 트위터 2대를 탑재했으며, 나무 소재의 캐비닛으로 울림통을 제작했다.
또한 소니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인 LDAC을 지원하며, 풀 디지털 앰프 S-master를 탑재해 사운드의 왜곡과 노이즈를 최소화 했다.
게다가 손실된 음원을 복원하는 DSEE HX, 뛰어난 현장감을 제공하는 ClearAudio+ 등 첨단 사운드 기술도 적용됐다.


블루투스 4.2와 원터치 NFC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과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연결된 상태에서 전화가 오면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최대 3대까지 다른 기기와 동시에 연결해 놓을 수 있으며, 각 기기의 음악을 원하는 순서대로 재생하는 멀티 디바이스 연결을 지원한다.


색상은 블랙, 블루, 레드 총 3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399,000원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