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맨시티 유망주 올렉산드르 진첸코 미모의 여자친구

by 탄슈 2019. 9. 4.
728x90


맨시티의 유망주 중 한 명인 올렉산드르 진첸코

1996년생(24세)이지만 자국 우크라이나 대표팀에 뽑혀 27경기나 소화했을 정도이다.


진첸코에게는 미모의 여자친구가 있다.


지첸코의 여자친구는 리포터이다.
친구사이일 당시 진첸코가 여자친구에게 뽀뽀를 해 화제를 모았다.

뽀뽀 한 번 깊게도 했네. 턱을 뽑아 먹을 기세...

커리어우먼 같네요.


석양 노을이 멋있네요.
수영복도 깔 맞춤한듯 하네요.

푸른바다와 모래사장..
화보가 따로 없네요.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뽐내고 있네요.
지금 당장 우크라이나 비행기 티켓을 알아보고 싶어집니다.

몸매관리를 위해서 엄청나게 노력하겠죠.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해서 아침 운동도 패스~
그래서 어제 자전거를 1시간정도 탔네요.

728x90